(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에서는 올해 Be IN(비인) 상반기 정기대관 신청을 받는다.

대상은 비인 공연장 운영 목적에 부합하는 공연 콘텐츠로 공연 및 문화콘텐츠 산업 육성 및 진흥을 목적으로 하면 신청할 수 있다.

시설은 공연장, 연습실, 분장실(4개실), 공연장 부대 시설을 대관할 수 있으며 대관료는 대관시스템(partener.be-in.kr) ‘대관안내’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2월 20일 오후 6시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는 Be IN 대관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관련분야 전문가 7인(외부전문가 4인 이상)이 오는 23일까지 심의하며, 심의위원회 심의를 통한 심의가부제로 심의한다.

최종 대관 승인은 공연장 사정을 고려해 조정이 필요할 경우 사용일자, 일수 등을 신청인과 협의, 조정해 최종 승인한다.

만약 승인 단체간 대관일 경합시 평가점수 및 우선순위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1순위, 차순위 대관단체를 선정하고, 차순위 대관단체 일정 조정을 진행한다.

대관 기간은 올해 3월부터 8월 중 대관 가능일에 가능하며 자세한 날짜는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 있다. 단 매우 월요일 정기휴관일 등의 날짜에는 대관이 불가하다.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메일(aigaiga@ofjeju.kr)이나 전화(735-0676)으로 문의하면 된다. 우종희 기자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