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커플 여행객을 겨냥한 상품을 출시하고, 제주신화월드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데이트 코스를 추천한다.

달콤한 혜택 가득한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는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메리어트관 전용 상품이며, 와인 페어링의 완벽한 마리아주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디너 뷔페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이 포함돼 있다. 라이브 그릴 스테이션에서 선보이는 한우 1++ 스테이크와 양갈비구이 등과 함께 소믈리에가 엄선한 13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로맨틱한 분위기를 이어나갈 수 있는 미니 하트 케이크와 스파클링와인을 객실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전 좌석 리클라이너로 석으로 아늑하고 편안한 관람 환경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시네마 ‘JSW 씨네라운지’에서 프라이빗하게 영화 관람하는 것도 좋겠다. ‘파니니 영화 패키지’와 ‘스시 영화 패키지’로 호텔 셰프의 손길이 닿은 요리를 상영관에서 즐길 수 있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는 ‘JSW 문화의 밤’을 진행한다.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최신 개봉작과 음료, 팝콘까지 즐길 수 있는 영화 티켓을 주말 정상가 요금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계절마다 다양한 꽃들로 장관을 이루는 ‘신화가든’은 3월 중순 무렵이면 유채꽃으로 노란 꽃물결을 한껏 일렁일 것이다. 나 홀로 나무, 액자 조형물이 설치 있어 포토존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이 밖에도 제주신화월드는 객실에서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는 ‘스위트 뷰’ 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통해 커플 여행객을 겨냥한 마케팅에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