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전도초등학교 태권도대회

지난 11일 애월체육관에서 열린 제14회 제주특별자치도 초등학교태권도연맹회장기타기 전도초등학교 태권도대회에서 외도교와 위미교가 각각 부별 우승을 차지했다.

외도교는 저학년 남자초등학교부에서 우승했다. 한림교는 준우승을, 동광교는 3위를, 도리교는 장려상을 각각 차지했다.

외도교는 이날 밴텀급 고다현 선수와 라이트급 김한새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핀급에서는 귀덕교 강종윤 선수가 우승을, 플라이급에서는 하귀교 임동옥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한림교는 페더급 이영진 선수와 미들급 고경현 선수가 각각 금메달을 획득했다. 동광교는 웰터급 한성용 선수와 헤비급 김민재 선수가 각각 우승을 거머줬다.

저학년 여자초등학교부에서는 위미교가 우승을 차지한 데 이어 도남교가 준우승을, 신광교가 3위를 각각 수상했다.

위미교는 페더급 김수윤과 라이트급 오혜수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했다. 도남교는 핀급 한주예 선수와 웰터급 윤영은 선수가 1위를 차지했으며, 의귀교 오신영 선수는 플라이급에서, 외도교 김예나 선수는 밴텀급에서, 신광교 최진영 선수는 미들급에서, 한림교 문은영 선수는 헤비급에서 각각 우승했다.

위미교는 저학년 여초부 우승에 이어 고학년 남초부에서도 우승을 차지했다. 대정교와 효돈교가 2위와 3위를 각각 차지했고, 의귀교는 장려상을 수상했다.

플라이급과 웰터급에서 제주동교 한태현 선수와 신현진 선수가 우승했으며 핀급에서는 사계교 박은배 선수가 1위에 올랐다. 밴텀급에서는 한림교 이영준 선수가, 페더급에서는 광령교 박지훈 선수가, 라이트급에서는 광양교 조성근 선수가, 라이트 웰터급에서는 삼성교 강정현 선수가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라이트 미들급에서는 대정교 이현인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고, 미들급, 라이트 헤비급, 헤비급에서는 서귀포교 이상원 선수, 인화교 채경진 선수, 위미교 양준혁 선수가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고학년 여초부 핀급에서는 남광교 오영주 선수가 우승을 차지한 데 이어 플라이급 중앙교 강민성, 밴텀급 어도교 안지혜, 페더급 도남교 김세영, 라이트급 노형교 이새별, 웰터급 위미교 허주원, 라이트 미들급 삼양교 강현주, 미들급 삼양교 문영아, 라이트 헤비급 조천교 장은혜, 헤비급 흥산교 김신비 선수가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