戊子年 새해 도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바라며 소망하시는 일 꼭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체육회는 올해 더욱 새로운 각오와 의지로 “도민을 위한 제주 체육의 중심”으로 거듭나도록 할 것입니다.

특히 참여 강화, 체제강화, 역량 강화 등 3대 강화 원칙에 의한 사업 추진으로 제주 체육의 밝은 미래를 열어 나가고자 합니다.

도민들의 체육 활동 참여 강화를 통하여 건전한 여가 문화를 향유함은 물론 삶의 질을 높여 나가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하고 또 이를 근간으로 스포츠 인구 저변 확산 및 우수 선수 발굴 육성의 기틀을 다져 나갈 것입니다.

또한 도내 체육 운영 주체간 유기적인 공조체제 강화로 스포츠 시설 인프라를 비롯하여 경기 인구 등의 자원 활용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여기에 전문 체육인들의 역량을 강화하여 각종 사업 추진에 내실을 기하고 가치 창출을 극대화 할 것입니다.

올해는 올림픽이 열리는 해이기도 합니다. 스포츠에 대한 국민적 관심도 높아지고, 우리 선수와 지도자, 그리고 체육회 경기단체에 대한 기대도 클 것 입니다.

이러한 뜻 깊은 해를 맞아 제주 체육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과 보람찬 결실로 도민 여러분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합니다.

여러분 모두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