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8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3년 열애 끝 화촉

 

아나운서 출신 배우 임성민이 결혼한다.
임성민은 오는 10월 광진구 광장동 쉐라톤워커힐호텔에서 서울의 한 대학에서 영화제작을 지도하고 있는 미국인 교수와 화촉을 밝힌다.

임성민의 예비신랑은 브라운대학교를 졸업하고 콜럼비아대학교 대학원에서 영화학을 전공했으며, 두 사람은 2008년 2월 지인의 소개로 한국에서 처음 만났다.

첫 만남에서 임성민에게 첫 눈에 반한 예비신랑이 그 해 10월 부산국제영화제에 출장을 자처해 한국을 찾으면서 인연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임성민측 관계자는 "임성민이 영어에 능통해 처음 만나는 자리에서도 어색함이 없었다. 두 사람이 영화와 음악에 조예가 깊은 공통점을 발견하며 급격히 가까워진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이후 임성민은 자신을 위해 미국에서의 안락한 삶을 접고 한국에 터전을 잡기로 한 신랑을 위해 직접 각 대학에 이력서를 보내는 등 내조를 아끼지 않았다. 신랑 또한 임성민의 일을 가장 자랑스러워하고 지지해 주고 있다고 한다.

임성민은 "신랑이 내 일을 존중하고 자랑스러워해 항상 큰 힘이 된다. 신랑의 지지에 힘입어 결혼 후에도 왕성한 활동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성민 커플은 결혼식 후 서울 강남에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이다.

한편, 임성민은 KBS 아나운서 출신 연기자이며, 연기자로 전업한 이후 MBC '동이', KBS '공부의 신' 등에 출연해왔다. /CBS 노컷뉴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