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귀중앙여중

서귀중앙여중 바리스타동아리 현장실습
서귀중앙여자중학교(교장 김후배) 바리스타 동아리 학생들은 최근 서귀포시에 소재한 유동커피에서 현장실습을 진행했다. 학생들은 그동안 배운 커피 이론을 토대로 커피머신을 작동해 커피를 추출하고 직접 손님들에게 서빙했다. 한편 서귀중앙여중의 바리스타동아리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월 2회 운영되고 있다. 이번 실습은 여름방학기간을 활용해 마련됐다.

▲ 대기고

대기고 제31기 학생회 간부진에 임명장 수여
대기고등학교(교장 김창진)는 24일 제31기 총학생회장 김수현 군과 부회장 양대호 군, 김혁수 군을 비롯한 임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학교는 지난 30기 임원진의 노고를 치하하는 한편 2015학년도 후반기와 2016학년도 전반기 학생회를 이끌 신임 학생회장단에게 교훈인 자강, 자율, 자립의 정신으로 학교의 전통을 새롭게 창조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 구엄초

구엄초 개학식
구엄초등학교(교장 강경수)는 24일 개학식을 가졌다. 교장 선생님은 학생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하게 여름방학을 보내고 2학기 개학식을 실시하게 되어 기쁘다는 말과 함께 여름 방학 동안 있었던 많은 체험을 계기로 2학기에는 보다 더 알찬 성장이 이뤄지기를 바란다고 학생들을 독려했다.

▲ 신성여고

신성여고 전도 여중생 논술대회 시상식
신성여자고등학교(교장 송동림)는 제2회 전도 여중생 논술대회 입상자를 발표 24일 시상했다. 인문논술 부문에서는 김예진(한라중 3학년) 학생이 대상을 수상했고, 수리논술 부문에서는 김소연(신성여중 3학년) 학생이 대상을 받았다. 이번 대회는 공교육의 위상을 재정립하고 교사와 학생들의 논술 교수학습능력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