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회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내달 10일까지 참가신청 접수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제14회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에 참가할 문예회관 및 예술단체를 오는 5월 10일까지 모집한다.

제14회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은 온‧오프라인으로 병행해 오는 9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및 제주도 일원에서 진행된다.

참가단체는 개막식, 아트마켓, 교류협력 네트워킹, 공식참가작 등에 참여해 페스티벌을 이끌게 된다.

참가대상은 △전국 문예회관 및 예술단체 △문화예술 관련기관 △공연장 장비 업체 △일반인 등이다.

이번 행사는 ‘다리를 놓다’라는 주제로 문예회관과 예술단체 간의 활발한 교류와 실질적인 공연유통 성과창출에 힘을 보탬과 동시에 코로나19로 일상을 잃어버린 국민들에게 다양한 공연으로 위로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축제 기간 중 제주 지역 곳곳에서 야외 공연 관람이 가능한  ‘KoCACA 프린지’와 도내 주요 공연장에서 즐기는 ‘KoCACA 초이스’를 만나볼 수 있다. 표선해비치해변에는 제주의 맛을 다채롭게 느낄 수 있는 아트푸드존도 설치·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축제는 지난해와 달리 예술단체가 아닌 문예회관이 부스를 운영한다. 쇼케이스 개최 후 거래 활성화 유도를 위한 현장 질의응답 시간도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예술단체와 문예회관 간 레퍼토리 소개 및 협업을 제안하는 피칭 프로그램을 신설해 문화예술을 유통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제주해비치페스티벌은 국내 대표적인 아트마켓으로 문화예술계 종사자 간의 네트워킹, 공연과 부대행사 등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