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제주오름 콘텐츠DAY’
23일 문화산업진흥원 일원

제주오름이 품고 있는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오름 문화컨텐츠를 선보이는 체감형 축제의 장이열린다.

제주도와 (재)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은 오는 23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일원에서 ‘2021 제주오름 콘텐츠DAY’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창작토크쇼를 시작으로 제주오름 무용, 축하 공연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제주오름 콘텐츠DAY 홈페이지(oreum.ofjeju.kr)를 통해 온라인 관람이 가능하다.

행사의 첫 포문을 여는 제주콘텐츠코리아랩 콘텐츠발굴 창작토크쇼에는 제주 현지의 애니메이션 제작 업체인 ‘그리메’ 신주영 대표를 비롯해 웹툰 ‘명량’의 작가 박은우와 함께 오름의 콘텐츠화를 통해 제주 오름의 가치에 대해 소통하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제주오름 콘텐츠DAY의 하이라이트는 콘텐츠 공연이다. ‘오름, 무용으로 만나다’라는 콘셉으로 제주오름 무용단의 공연이 펼쳐지며, 이어 제주음악창작소 뮤지션 쇼케이스 ‘오름, 음악으로 만나다’ 공연이 진행된다. 출연진은 ‘어쩌다밴드’, ‘더퐁낭’, ‘섬의 편지’, ‘Ro*soulful’, ‘유진영’, ‘지예홍’이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가수 선우정아의 축하 공연이 기다리고 있다.

행사는 사전 예약 및 현장 참여로 19일 오후 3시부터 제주오름 콘텐츠DAY 홈페이지(oreum.ofjeju.kr)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